크리스토퍼 디디

하버드대 교육대학원 교수

크리스토퍼 디디는 하버드대 교육대학원의 티모시 E. 워스 교수이다. 그의 연구 분야는 이머징 테크놀러지, 정책 및 리더십에 중점을 두고 있다. 2001년부터 2004년까지 HGSE 교수학습센터장이었으며, 2007년에는 하버드대의 우수 교수로 지정되었다. 2011년 미국교육학회의 선임 연구원으로 활동했고, 2014~2015년 교육 및 인적 자원 부서NSF의 객원 전문가였다.

디디는 미국 국립과학원 교육심리평가재단 위원회, 미국 교육부의 기술 전문가 위원회, 2010 미국 교육기술계획 실무단 등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다. 2013년 중등 과정 이후 학습의 신기술 기반 모델을 다룬 NSF 워크샵을 공동 소집했다. 2015년 과학, 공학, 교육 관련 데이터 인텐시브 연구 NSF 워크샵을 2회 개최하기도 했다. 그는 하버드대와 MIT에서 ‘Reaching Every Reader’ 이니셔티브의 성인 능력 향상 부문을 이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