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0~17:00

[Session11]

모두에게 안전한 AIEd를 위한 선행 요소
연사
  • 아조이 베이스

    챈 저커버그 이니셔티브 (CZI) 컨설턴트

    아조이 베이스는 지역사회 구성원, 연구자, 교육자, 기술자 및 자금 제공자들과 협력하여 지식을 교육과 학습에 적용하고자 시도한다. 그는 최근 챈 저커버그 이니셔티브에서 프로그램 책임자로 일했으며, 그 곳에서 학습 연구개발을 지원했다. 이전에는 베인앤컴퍼니의 컨설턴트로 대형 기술 및 헬스케어 기업이 신흥 이니셔티브를 지원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그는 수학 교사이자 지역 사회 조직자로서 교육 분야에서 경력을 시작했다.
  • 카산드라 헤링

    교육자 다양성을 위한 얼라이언스 CEO

    카산드라 헤링 박사는 교육 다양성을 위한 얼라이언스를 설립하고 현재 CEO를 맡고 있다. 그녀는 학습자를 위한 다양한 교육자를 만들기 위한 혁신을 추진하는 것이 목표인 비영리 단체, BranchED를 설립했다. 주식 중심의 교육 개혁에 대한 헤링 박사의 열정은 그녀의 연구에 박차를 가한다. 그녀의 경력은 고등교육과 선도적인 주 교육 정책을 통해 헤드스타트에서 전문적인 경험을 가진 모든 수준의 교육에 걸쳐 있다. 헤링 박사는 BranchED를 설립하기 전에 교육인문학교 학장을 역임했다. 햄튼 대학에서 10년 가량 있었고 조지아 주립 대학교에서 교육 정책 철학 박사 학위를 받았고, 텍사스 대학교 오스틴에서 과학과 학사 학위를 받았다.
  • 사드 칸

    파인튠 AI 및 혁신 부문 최고책임자

    사드 칸은 파인튠 러닝의 혁신 부문 최고책임자이다. 자연 언어 처리, 컴퓨터 비전 및 머신 러닝에 대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그의 관심은 멀티모달 분석, 정신측정학, 교육 게임 및 시뮬레이션을 포함하는 다분야 연구에 걸쳐 있다. 파인튠에서 그는 AI 기반 차세대 학습 및 평가 시스템 개발을 주도한다. 평가 내용을 작성하는 획기적인 인공지능 시스템인 Generate TM이 본 시스템에 포함된다. 칸은 2020년 에드테크 혁신을 위한 eAssessment Award에서 수상했다. 소외학생들의 학습 성과 향상을 위해 AI를 활용한 공로로 2018 뉴욕/게이츠 재단 '변화를 위한 알고리즘’ 대회에서 수상하였다. 파인튠에 입사하기 전, 칸은 ACTNext, 교육 평가원, 스탠포드 국제연구소에서 책임직을 맡았으며 IES, 국방 고등 연구 기획청 및 해군연구실에서 자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이끌었다. 그는 30개 이상의 출판물을 저술했으며 5개의 특허를 가지고 있다. 칸은 2008년 중앙 플로리다 대학교에서 컴퓨터 공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전기전자기술자협회의 선임 멤버이며, 전기전자기술자협회 프린스턴 섹션 신호 처리 부서의 의장을 맡았다.
좌장
  • 짐 래리모어

    뤼이드 교육 기회 확대 부문 최고 책임자

    짐 래리모어는 뤼이드랩스의 최고 교육기회확대 책임자로 전략, 프로그램 및 파트너십을 주도하여 뤼이드의 인공지능 강점을 활용하여 교육 기회, 성취 및 학생 성공의 격차를 해소한다. 짐 래리모어는 이전에 ACT의 학습 형평성을 위한 센터를 이끌었고, 게이츠 재단에서 학생 성공을 위한 부이사장을 지냈으며, 스탠포드, 다트머스, 스워스모어, 뉴욕 아부다비 캠퍼스에서 학생 문제를 이끌어왔다. 그는 현재 커뮤니티 솔루션을 위한 애스펀 포럼, 미국 대학 고등교육 준비 및 성공을 위한 센터, 에드테크 자문 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짐은 또한 스탠포드 연합 이사회와 오스틴에 본부를 둔 교육자 다양성 지부 연합의 이사회, 캘리포니아 몬테레이에 본부를 둔 NROC 프로젝트를 역임하고 있으며, 이 프로젝트는 학생들의 수학과 영어의 성공을 촉진하기 위해 교육 단체와 협력하고 있다. 짐은 텍사스 A&M 대학교(이전의 이스트 텍사스 주립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스탠포드 대학교에서 석사 학위를 받은 1세대 대학 졸업생이다.